모바일 메뉴 닫기
 
Community

게시판

취업게시판

제목
2018 Korea Conference 비즈니스 통역, 운영요원 모집
작성일
2018.08.10
작성자
경제학부
게시글 내용

1. 행사 개요 

1) 행사명 : 2018 Korea Conference *Bank of America, Merrill Lynch 주최

2) 기 간 : 2018. 9. 18(화) ~ 19(수)

3) 장 소 : 신라 호텔 서울


2. 업무 개요 

1) 업무 일시 : 9월 18일 (화) ~19일 (수), 08:00 ~ 20:00

2) 업무 내용 : IR [Investor Relations] 미팅 통역, 행사장 운영요원

3) 급 여 : 120,000원/일

4) 지원자격

- 경제학과, 경영학과 우대

- 영어로 의사소통이 능통한 자

- 국제행사 통역 업무 유 경험자 우대

- 비즈니스 통역 유 경험자 우대

- 국제회의 행사 다수 경험자

5)기 타 : 단정한 정장착용 필수


3. 모집 일정 

1) 접수마감 : 9월 5일 (수) 18시까지

2) 지원방법 : 이력서 (자유양식, 사진 첨부 및 관련 경력 내용 서술 요망)

※ 이력서 파일명 및 메일 제목

통역_2018KoreaConference_이름

운영요원_2018KoreaConference_이름

3) 제출방법 : E-Mail 접수

4) 제 출 처 : eunjin.cho@cpmg.co.kr


4. 선발일정 

1) 서류전형 결과 발표 : 서류 마감 후 개별통보

2) 면접일정 : 9월 10일~14일

직무 사전 교육 일정 : 9월 17일

※ 프로그램에 따라 업무시간이 유동적으로 변경될 수 있음

※ 이메일 문의만 받습니다.

많은 지원 바랍니다. 감사합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