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Undergraduate

학부

취업게시판

제목
[쿠팡] Career Up Program 채용(HR부문) (~09.23/수)
작성일
2020.09.16
작성자
경제학부
게시글 내용


2020 쿠팡 Career Up Program 채용(HR 부문)

 

쿠팡의 Career Up! 은 쿠팡의 엄선된 신입사원 선발 프로그램입니다.

우수한 졸업생을 선발하여 쿠팡이 직접 HR 전문가가 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.

2년간, HR 내 4개 주요 직무를 모두 경험하여 업무 역량을 기를 수 있는 기회를 드리며,

집중적인 직무 훈련을 가진 후, 인재에 맞는 HR 부서에 배치됩니다.

E-commerce의 판도를 뒤흔들고 있는 ‘쿠팡’에서 무한한 잠재력을 펼치고

상상 이상의 성장을 이뤄보세요!


■ 조직소개

조직소개

수행업무

Recruiting

-Recruiting 팀은 우리의 비즈니스가 고객과의 약속을 지키는 데 전념할 수 있도록, 채용 업무를 담당하고 있습니다. 비즈니스 별로 Operations and Corporate functions, e-Commerce, Tech 등으로 나눠져 있습니다. 세계 각국에서 온 리더 및 팀원들과 함께 일하면서, 다양한 비즈니스 부서의 성장 및 새로운 도전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.

Compensation

-Compensation 팀은 최고의 인재를 채용하고 유지하기 위해 데이터를 기반으로 혁신적이고 경쟁력 있는 보상 및 Talent 프로그램을 수립합니다. 보상 및 Talent 프로그램의 성공과 지속적인 개선을 위해 여러 기능에 걸쳐 긍정적인 변화를 주도하며, 동 프로그램이 확장 가능하고 관련 규정에 부합하며 각 조직에서 효과적으로 이행될 수 있도록 합니다.

People Operations

-People Operations 팀은 쿠팡의 HR 프로세스를 개선하고 관리하며 임직원들 및 각 비즈니스의 전략과 실행에 있어 인사관리 업무 전반을 지원하는 조직입니다. 특히 새로 도입된 Workday라는 인사시스템을 관리하며 HR 데이터를 추적, 분석하여 효율적인 프로세스로 개선해 나가는데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.

HRBP

-HRBP(HR Business Partner) 팀은 비즈니스의 우선순위를 이해하고, 실제적인 HR 가이드를 제공하여, 인력관리가 효율적으로 진행될 수 있게 지원합니다. 또한 비즈니스의 우선적인 HR 인터페이스로서, 리더들이 가지고 있는 직원관리의 궁금증이나 문제들에 대해서 능동적으로 살피고 들여다 봅니다.


■ 접수기간

2020년 9월 14일(월) ~ 9월23일(수)까지


■ 자격요건

-학사 학위 이상 취득(예정)이신 분

-쿠팡 및 HR Function에 깊은 관심이 있었던 분

-최종 합격 후, 2020년도 11월부터 Full-Time 근무가 가능하신 분

(Full-Time 근무가 가능시 재학생도 지원가능)

-최대 경력 2년 미만이신 분

-자기주도적이며, 도전을 즐길 수 있는 분

-영어 의사소통에 자신있으신 분


■ 제출 서류

-자사 국문 이력서 1부 *이력서 양식은 지원페이지에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.

*자체양식을 따르지 않은 이력서는 접수 되지 않습니다.


■ 지원 방법

-채용 홈페이지를 통한 온라인 접수

https://grnh.se/5f9b7c941us


■ 채용 프로세스

서류접수(9/14(월)-9/23(수)) > 전화 인터뷰(10/5(월)-10/8(목)) > 과제 인터뷰(10/14(수)-10/16(금)) > 최종면접(10/22(목)) > 최종 합격자 발표(10/23(금)) > 입사(11/2(월))

*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가능성이 있음을 안내드립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