모바일 메뉴 닫기
 
Undergraduate

학부

취업게시판

제목
[부킹닷컴] 부킹닷컴 그룹 채용공고
작성일
2020.01.13
작성자
경제학부
게시글 내용

고객지원팀 CS Guest Specialist - Korean&English


[업무내용]

뛰어난 사회성으로 친절과 정성을 다해 Booking.com의 소중한 고객과 파트너사를 지원할 인재를 찾습니다. 문제 해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, 그 과정에서 고객이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.

-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고객/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예약 안내, 수정, 취소 등 비교적 가벼운 형태의 문제 처리

- 적절한 수단, 방법 및 절차를 통해 정확하고 유용하며 완전한 형태의 정보 제공

-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

- 동료와 자유롭게 피드백과 업무 노하우 교환

- 회사 행사 및 팀 주간 회의에 능동적으로 참여

- 직원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이 필요한 신규 프로젝트/테스트에 기여


[지원자격]

-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

- 투철한 서비스 정신

- 긴장감이 높고, 변화 속도가 빠른 근무 환경에 대한 적응 능력

- 주도적인 업무 처리와 문제 해결 능력

- 긍정적인 성격과 근성

- 우수한 팀워크 능력

-외국어 : 영어/한국어 능통자(비즈니스 회화 가능자)


[근무형태]

2년 계약직 형태

* 2년의 계약기간 후 정규직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


[우대사항]

호텔 또는 숙박업체, 고객센터 등 서비스 업종 경험자


[마감기한]

채용시 마감


[지원방법]

지원링크 https://www.superookie.com/jobs/5c7749b88b129f7a5c4c67bc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고객지원팀 CS Guest Specialist - English


[업무내용]

뛰어난 사회성으로 친절과 정성을 다해 Booking.com의 소중한 고객과 파트너사를 지원할 인재를 찾습니다. 문제 해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, 그 과정에서 고객이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

-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고객/파트너에게 연락하여 예약 안내, 수정, 취소 등 비교적 가벼운 형태의 문제 처리

- 적절한 수단, 방법 및 절차를 통해 정확하고 유용하며 완전한 형태의 정보 제공

-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

- 동료와 자유롭게 피드백과 업무 노하우 교환

- 회사 행사 및 팀 주간 회의에 능동적으로 참여

- 직원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이 필요한 신규 프로젝트/테스트에 기여


[지원자격]

-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

- 투철한 서비스 정신

- 긴장감이 높고, 변화 속도가 빠른 근무 환경에 대한 적응 능력

- 주도적인 업무 처리와 문제 해결 능력

- 긍정적인 성격과 근성

- 우수한 팀워크 능력

-외국어 : 영어/한국어 능통자(원어민급)


[근무형태]

2년 계약직 형태

* 2년의 계약기간 후 정규직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


[우대사항]

호텔 또는 숙박업체, 고객센터 등 서비스 업종 경험자


[마감기한]

채용시 마감


[지원방법]

지원링크 https://www.superookie.com/jobs/5df0597c8b129f585d71e30a

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-


숙박업체 지원팀 CS Partner Executive - English


[업무내용]

뛰어난 사회성으로 친절과 정성을 다해 Booking.com의 소중한 파트너사를 지원할 인재를 찾습니다. 문제 해결 능력을 마음껏 발휘하고, 그 과정에서 고객이 평생 잊지 못할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세요

주요업무

- 이메일과 전화를 통해 파트너에게 연락하여 객실 정보, 요금, 재고 등록 및 수정, 예약관리 시스템 사용과 관련된 기술적 문제 또는 기타 질문 및 피드백에 대한 지원

- 적절한 수단, 방법 및 절차를 통해 정확하고 유용하며 완전한 형태의 정보 제공

- 만족도 높은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여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형성에 기여

- 동료와 자유롭게 피드백과 업무 노하우 교환

- 회사 행사 및 팀 주간 회의에 능동적으로 참여

- 직원의 적극적인 의견 개진이 필요한 신규 프로젝트/테스트에 기여


[지원자격]

- 영어와 한국어에 모두 능통

- 투철한 서비스 정신

- 긴장감이 높고, 변화 속도가 빠른 근무 환경에 대한 적응 능력

- 주도적인 업무 처리와 문제 해결 능력

- 긍정적인 성격과 근성

- 우수한 팀워크 능력

-외국어 : 영어/한국어 능통자(원어민 수준)


[근무형태]

2년 계약직 형태

* 2년의 계약기간 후 정규직전환이 가능한 포지션입니다


[우대사항]

호텔 또는 숙박업체, 고객센터 등 서비스 업종 경험자


[마감기한]

채용시 마감


[지원방법]

지원링크 https://www.superookie.com/jobs/5de1a68f8b129f585c425455